UJ 보고서 1부를 이북으로 출간합니다. [2017/12/28]




UJ 보고서를 이북으로 출간하게 됐습니다.^^ 아직 미완이고 2부도 짧은 이야기는 아닐 것 같아서 좀 망설였지만 그간 출간 제안도 꾸준히 있었고... 1부를 먼저 출간하고 2부 연재를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출간을 결정했습니다.

지난 몇 달 간 UJ 1부를 다듬고 고치느라 계속 보고 있는데... 오래 살았던 옛 동네에 다시 돌아간 기분이 문득 들곤 합니다. 장서각이 숨어있는 홍등가, 차이나타운, 해안 절벽, 검은 용의 사막... 지금까지의 사건과 앞으로 벌어질 난리를 생각하면 진짜 쿠간시에 사는 게 아니어서 다행이긴 하지만... 마음은 그 위험하고 아름다운 도시 언저리를 서성이네요.

  레진 코믹스에서 연재했던 피의 도시가 그렇게 긴 스토리가 아니니까 먼저 마무리를 짓고, 이후에 UJ 2부로 찾아뵐 것 같아요. 지금 생각으론 늦은 봄이나 여름 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그리고... 아쉽지만 소설방은 그만 닫아 두려고 합니다. 독자분들이 오셔서 소설 보시고  남겨 주시는 잡담이나 감상글을 보는 게 큰 낙이었는데... 이렇게 서운한 소식도 전하게 되네요. 그동안 소설방 찾아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.    


1 [2][3][4][5][6][7][8][9][10]..[80] [More]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 / skin by Assam